Dear S's banner
Dear S's profile picture

Dear S

@Dear_SANA_36,513 subscribers

아름다운 건 모두 너에게 받았지

Shorts

작은 목소리로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인사하는 사나 넘 귀여워..ෆ 바쁜 스케줄땜에 피곤할텐데도 늘 웃어주는 착둥이 아깅

작은 목소리로 웃으면서 "안녕하세요~" 인사하는 사나 넘 귀여워..ෆ 바쁜 스케줄땜에 피곤할텐데도 늘 웃어주는 착둥이 아깅

79,039 Aufrufe

어느 누구도 소외시키지 않으려는 사나ㅋㅋㅋㅋ 채영이가 껴안아서 못움직이는 상태인데 나연언니가 끌어당기니까 머리를 나연언니 어깨에 기대고 그 와중에 채영이 뽀뽀에도 응답하고자 최대한 턱 내밀어서 뽀뽀 받으려고 애쓰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

어느 누구도 소외시키지 않으려는 사나ㅋㅋㅋㅋ 채영이가 껴안아서 못움직이는 상태인데 나연언니가 끌어당기니까 머리를 나연언니 어깨에 기대고 그 와중에 채영이 뽀뽀에도 응답하고자 최대한 턱 내밀어서 뽀뽀 받으려고 애쓰는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

219,997 Aufrufe

사나랑 나연이 이때 엄마 발견해서 아이처럼 좋아했던거구나ㅎㅎ 넘 사랑스럽다

사나랑 나연이 이때 엄마 발견해서 아이처럼 좋아했던거구나ㅎㅎ 넘 사랑스럽다

131,919 Aufrufe

260426 사나 I GOT YOU.. 멋있다

260426 사나 I GOT YOU.. 멋있다

107,388 Aufrufe

오늘 공항에서 사나 목격한 여자팬들이 여기저기서 계속 "언니!! 언니!! 꺄악!!" 외쳐대니까 사나 반응ㅋㅋㅋ 👶🏻: 나 언니 소리 많이 듣는다ㅎㅎㅎ

오늘 공항에서 사나 목격한 여자팬들이 여기저기서 계속 "언니!! 언니!! 꺄악!!" 외쳐대니까 사나 반응ㅋㅋㅋ 👶🏻: 나 언니 소리 많이 듣는다ㅎㅎㅎ

574,745 Aufrufe

댄서분들 인사하러 올라올때마다 아이처럼 웃으면서 반겨주고 손 꼭 잡는거 넘 다정하다...

댄서분들 인사하러 올라올때마다 아이처럼 웃으면서 반겨주고 손 꼭 잡는거 넘 다정하다...

44,669 Aufrufe

사나 멤버들에게는 맨날 예쁘다고 말하면서.... 자기가 예쁘다는 말 들으면 쑥스러워서 괜히 딴 데 보고 멋쩍어하는거 너무 귀여워....🤭

사나 멤버들에게는 맨날 예쁘다고 말하면서.... 자기가 예쁘다는 말 들으면 쑥스러워서 괜히 딴 데 보고 멋쩍어하는거 너무 귀여워....🤭

51,884 Aufrufe

635억원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 기자회견을 하시는 여왕님과 30만원 에어팟을 받기 위해 날다람쥐 점프를 하고 돌고래 데시벨로 항의하고 무릎으로 걸어다니는 아기가 동일인물이라는 점이 날 미치게 해..........

635억원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 기자회견을 하시는 여왕님과 30만원 에어팟을 받기 위해 날다람쥐 점프를 하고 돌고래 데시벨로 항의하고 무릎으로 걸어다니는 아기가 동일인물이라는 점이 날 미치게 해..........

234,933 Aufrufe

260426 블랙 사나 카리스마....😳🤯

260426 블랙 사나 카리스마....😳🤯

37,197 Aufrufe

매번 언니 놀라게 하고 싶은 장꾸 사나동생... 이제 다 파악하고 함께 웃는 나연언니 ㅋㅋㅋㅋ

매번 언니 놀라게 하고 싶은 장꾸 사나동생... 이제 다 파악하고 함께 웃는 나연언니 ㅋㅋㅋㅋ

21,266 Aufrufe

사나가 정연이한테 전동 캐리어 사줬대! 96즈 셋이 미주투어 중 이동할때마다 같이 타고 싶었나봐 귀여워😆 정연이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애먹고있어 ㅋㅋㅋㅋ

사나가 정연이한테 전동 캐리어 사줬대! 96즈 셋이 미주투어 중 이동할때마다 같이 타고 싶었나봐 귀여워😆 정연이 사용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애먹고있어 ㅋㅋㅋㅋ

54,570 Aufrufe

박력샤 Rum pum pum!

박력샤 Rum pum pum!

85,323 Aufrufe

울 사나 진짜 평생 아이돌 해야한다. . . 직업만족도 10000%같아서 보는사람도 행복해지잖아 각종 팬싸템들 늘 즐거워하며 일일이 다 착용하고 팬들이 좋아해주면 자기가 더 좋아하고.. 어쩜 10년째 한결같니 사랑스러워🥹

울 사나 진짜 평생 아이돌 해야한다. . . 직업만족도 10000%같아서 보는사람도 행복해지잖아 각종 팬싸템들 늘 즐거워하며 일일이 다 착용하고 팬들이 좋아해주면 자기가 더 좋아하고.. 어쩜 10년째 한결같니 사랑스러워🥹

48,125 Aufrufe

하 사나 프라다 화보랑 영상 진짜 미친것같다.. 저의 원픽 최애 스타일링은 이 장면이요 세상 여자들 다 죽이려고 작정한거잖아 지금

하 사나 프라다 화보랑 영상 진짜 미친것같다.. 저의 원픽 최애 스타일링은 이 장면이요 세상 여자들 다 죽이려고 작정한거잖아 지금

11,061 Aufrufe

세상에... 사나 강아지 앞발 자랑한거 정면 고화질 영상으로 올려주셨어!!! 썸네일 보자마자 활짝 웃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정말 감사합니다🫶🏻

세상에... 사나 강아지 앞발 자랑한거 정면 고화질 영상으로 올려주셨어!!! 썸네일 보자마자 활짝 웃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야 정말 감사합니다🫶🏻

33,426 Aufrufe

사나 이라이라 백번 봐.. 미친 귀여움이야🥹

사나 이라이라 백번 봐.. 미친 귀여움이야🥹

52,459 Aufrufe

사나 너무 예쁘다..백조 같아

사나 너무 예쁘다..백조 같아

57,053 Aufrufe

김치찌개 먹고 배부른 느낌을 표현하는 사나ㅋㅋㅋㅋ 게스트분들 나올때마다 사나 표현력에 감탄하셔😂 👤: 표현이 대단하다 👶🏻: 그런가? 나 이러고 살아왔는데

김치찌개 먹고 배부른 느낌을 표현하는 사나ㅋㅋㅋㅋ 게스트분들 나올때마다 사나 표현력에 감탄하셔😂 👤: 표현이 대단하다 👶🏻: 그런가? 나 이러고 살아왔는데

37,420 Aufrufe

사나 후렴파트 너무 좋다....💕 음색 너무 예쁘고 밝고 곡 분위기랑 찰떡이야😍

사나 후렴파트 너무 좋다....💕 음색 너무 예쁘고 밝고 곡 분위기랑 찰떡이야😍

17,959 Aufrufe

Videos

Dear_SANA_'s profile picture

진짜 치사하고 더러워서 말 안하고 있었는데... 투어 할때마다 카메라가 사나 잘 안 잡아주는거 일본팬들도 눈치 채버렸네 ^^ 처음엔 기분탓인가 내가 예민한거겠지 싶어서 넘겼던 팬들도 많았을텐데... 투어가 계속되면서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데 모를수가 있나 매 공연마다 사나는 잘 안잡아주고 사나 파트도 멀리서 풀샷으로 때려버리는 이유? 애초에 카메라 큐시트가 그렇게 설계되어 있거든요 국립콘서트 둘째날 셋째날 이틀간 라이브 뷰잉으로 봤는데 이틀 다 카메라 구도, 풀샷 클로즈업 대부분 비슷했고 멤버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비춰주는 구간에서도 카메라가 잡아주는 멤버들과 순서까지 똑같더라고요 앵콜처럼 현장 상황 변수에 따라 달라지는 화면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틀은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오늘 공연에서만 제대로 안잡힌거겠지, 다음 공연에서는 좀 많이 잡아주겠지? 이딴거 없습니다. 애초에 카메라 큐시트를 왜 이렇게 일부 멤버에게 배려 없이 느껴지는 구조로 짰는지 이해가 안되고요 그나마 둘째날에 사나 잡아주던 Right Hand Girl 엔딩도... 셋째날에는 타이밍이 꼬였는지 사나 잡자마자 뭐 엄청난 실수라도 한것마냥 0.1초만에 바로 화면 전환해버리고, 하이라이트인 불꽃 연출 때도, 두세번씩 잡아주는 멤버들도 있는 반면 굳이 사나는 아예 누락시키고... 대체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사나 파트가 많았으면 카메라가 반 이상 날려먹어도 이해하지.... 안그래도 분량도 적은데 사나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잡을때도 누락시키면 어쩌라는건지? (물론 풀샷도 중요하고 카메라가 멤버들의 모든 파트를 정확하게 잡지않는다는건 잘 알고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독 빈도가 높은 편이라서 이런 얘기가 나오는 점은 이해해주세요) 10주년 앨범이랑 원인어밀리언 영화를 기점으로 3본부에게 너무 실망해서 더 이상 떨어질 정도 없고 기대하는 것도 없다만... 진짜 투어마저 이런식으로 하지마세요 이 정도면 회사가 모를수 없을텐데 다음 공연부터 카메라 동선 제대로 잡아주세요

Dear S

804,386 Aufrufe • vor 1 Mon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