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ar S
@Dear_SANA_ • 36,513 subscribers
아름다운 건 모두 너에게 받았지
Shorts
Videos

퉁퉁 부어서 동글동글해진 우리 물만두 어떡함.. 사나 빵실해진 볼따구랑 부리입 세젤귀🥹 마지막에 자기도 퉁퉁 부은 얼굴로 하고서는 모모 붓기 체크하고있는거 넘 웃기고 놀리고싶음ㅜㅜㅋㅋㅋㅋㅋ
Dear S28,694 görüntüleme • 1 gün önce

진짜 치사하고 더러워서 말 안하고 있었는데... 투어 할때마다 카메라가 사나 잘 안 잡아주는거 일본팬들도 눈치 채버렸네 ^^ 처음엔 기분탓인가 내가 예민한거겠지 싶어서 넘겼던 팬들도 많았을텐데... 투어가 계속되면서 같은 패턴이 반복되는데 모를수가 있나 매 공연마다 사나는 잘 안잡아주고 사나 파트도 멀리서 풀샷으로 때려버리는 이유? 애초에 카메라 큐시트가 그렇게 설계되어 있거든요 국립콘서트 둘째날 셋째날 이틀간 라이브 뷰잉으로 봤는데 이틀 다 카메라 구도, 풀샷 클로즈업 대부분 비슷했고 멤버들 한명씩 돌아가면서 비춰주는 구간에서도 카메라가 잡아주는 멤버들과 순서까지 똑같더라고요 앵콜처럼 현장 상황 변수에 따라 달라지는 화면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큰 틀은 고정되어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오늘 공연에서만 제대로 안잡힌거겠지, 다음 공연에서는 좀 많이 잡아주겠지? 이딴거 없습니다. 애초에 카메라 큐시트를 왜 이렇게 일부 멤버에게 배려 없이 느껴지는 구조로 짰는지 이해가 안되고요 그나마 둘째날에 사나 잡아주던 Right Hand Girl 엔딩도... 셋째날에는 타이밍이 꼬였는지 사나 잡자마자 뭐 엄청난 실수라도 한것마냥 0.1초만에 바로 화면 전환해버리고, 하이라이트인 불꽃 연출 때도, 두세번씩 잡아주는 멤버들도 있는 반면 굳이 사나는 아예 누락시키고... 대체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음^^ 사나 파트가 많았으면 카메라가 반 이상 날려먹어도 이해하지.... 안그래도 분량도 적은데 사나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한명씩 돌아가면서 잡을때도 누락시키면 어쩌라는건지? (물론 풀샷도 중요하고 카메라가 멤버들의 모든 파트를 정확하게 잡지않는다는건 잘 알고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독 빈도가 높은 편이라서 이런 얘기가 나오는 점은 이해해주세요) 10주년 앨범이랑 원인어밀리언 영화를 기점으로 3본부에게 너무 실망해서 더 이상 떨어질 정도 없고 기대하는 것도 없다만... 진짜 투어마저 이런식으로 하지마세요 이 정도면 회사가 모를수 없을텐데 다음 공연부터 카메라 동선 제대로 잡아주세요
Dear S804,386 görüntüleme • 1 ay önce

랄프로렌 글로벌 캠페인 광고 촬영하러 가면서 괄사로 붓기 빼는 과정 보여주는 사나 ㅋㅋㅋㅋ 몇년전 핫했던 출퇴근길 사진 이야기하는거 너무 귀여움
Dear S904,551 görüntüleme • 3 ay önce

일본에서 미사모의 위엄...🤯 8만 관객 도쿄 국립경기장 콘서트에서 미사모 유닛 무대 직전, 갑자기 스크린에 MISAMO 뜨면서 장장 1분이 넘게 미사모 인트로 영상 나오는데 간지 폭발임..
Dear S115,071 görüntüleme • 2 ay önce

런던 공연 끝나고 새벽에 라방하면서 한국일본 원스들 잠 깨우는 장꾸 강아지 ㅋㅋㅋㅋ 👶🏻: 한국이랑 일본은 아직 아침이구나...? 👶🏻: 일어나아아아!! 굿모닝!!ㅎㅎㅎㅎ
Dear S44,113 görüntüleme • 22 gün önce

아니 잠시만 사나 솔로 Ma Cherry 미쳤어? 미친거야? 후렴에서 랩파트 너무좋아 중독성 미친것같음ㅜㅜ 큐티섹시의 아이콘이 말아주는 인간 체리... 이거 완전 사나 깔이잖아🥹😭
Dear S225,337 görüntüleme • 5 ay önce

팬이벤트 영상 보면서 추억에 잠긴 사나.. 눈물이 그렁그렁😢 ((근데 이 각도 유독 시바견스럽게 나와서 넘 귀여움))
Dear S67,679 görüntüleme • 1 ay önce

260426 MUFG STADIUM DAY2 사나 여신 'DECAFFEINATED' 풀버전 #SANA #사나 #サナ #TWICE
Dear S59,847 görüntüleme • 2 ay önce

사나 무대 중에 순간적으로 통증 느끼고 골반이나 다리 두드리는 거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픔.. 일시적인 근육 뭉침이나 경미한 통증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나 이런지도 오래되었고 피로가 쌓여 있으니까 계속 통증이 생기는 것 같아서 부상으로 이어질까봐 걱정되는건 어쩔 수 없네🥺 그래도 바로 자세 다잡고 최선을 다해서 완벽하게 빡세게 춤 추는거 대단하고 존경스러워 팬들이 보는 공연은 단 3시간이지만 멤버들은 매번 시차 적응, 이동, 리허설, 본공연을 반복하기 때문에 피로가 누적될 수밖에 없어 게다가 내년 초에 투어 없이 유일하게 비는 주말조차 미사모 정규 발매 스케줄… 360도 무대 공연 자체가 멤버들한테 매번 체력적 부담이 상당할텐데 이 투어가 매주 빠짐없이 내년까지 이어진다는 점이 답답함😔 회사에서 이 말도 안되는 360도 투어를 추진한 만큼 진짜 책임지고 멤버들 건강 케어해줘요 더 이상 아픈 멤버가 나오지 않도록 새로 추가하는 투어 일정도 멤버들 건강을 최우선으로 염두해두고 조율해주세요...
Dear S167,599 görüntüleme • 7 ay önce

사나 인스타스토리! "누가준 쪼코우유게🍫🥛🤎" 샤스타 셀카 핑크캐비닛 촬영날 찍은거였네😊 민주님한테 받은 쪼코우유였어 ㅋㅋㅋㅋ
Dear S103,175 görüntüleme • 5 ay ö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