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웃겨 아이브 소녀들이 1위 공략으로 다같이 호랑이 머리띠 쓰고 호랑이로 변신한다고 했는데 옆에 있던 호시 “너무 부러워요 저도 하고 싶어요...” 막 이럼 ㅅㅂ ㅋㅋㅋㅋㅋ
1,500,723 次观看
세븐틴 드론 웃참 사건 드론 컷 따는 와중에 드론이 ㅈㄴ 웃기게 움직여서 세븐틴 단체로 이 악물고 웃참했는데 웃참 안 해도 되는 캐럿들은 걍 웃어서 약오른 세븐틴이 분노한 사건이다
1,368,425 次观看
호시 진짜 커여운 점 볼키스 하는 거 빤히 쳐다보더니 자기도 하고 싶었는지 슬그머니 가서 볼 내밀고 기다림 아 너무 커여워 ㅁㅊ
460,543 次观看
한다면 하는 놈 그게 나 워어어어 흐어웅 텔미 나의 너 저 멀리 담장을 넘기자 읏쨔 오른쪽 왼쪽 센터 모두 뛰어
679,079 次观看
아니 진짜 볶음짬뽕이라는 계시를 심하게 받았나봄 정한 오빠가 이렇게 더이상은 못참겠다 x발 하고 음식 먹는 거 낯설음
486,951 次观看
레인보우 하면 이 노래죠? 하길래 설마 했는데 또 레인보우 A 애드립한테 습격 당함
264,115 次观看
호시 EASY 챌린지 ㅁㅊ
369,070 次观看
시발 전설 속에만 존재하는 단체 엉팡을 지금 이렇게 준다고?
273,298 次观看
꼼수 부리다가 딱 걸려서 팀 육태시한테 야유 받으니까 아, 아닌뎈아닙니다오해입니닼 하면서 식은땀 흘리는 거 존나 커엽 ㅋㅋㅋㅋ
44,208 次观看
아니 뭔 제작지원에도 먹을거밖에 없네
158,973 次观看
AAA에서 거침없이 한다고 애드립에 레인보우 A 넣은 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습격 당한 기분임
326,941 次观看
할머니! 혹시 자만추세요? <- 이딴 문장 처음 들어봐
201,650 次观看
근데 정말 이제 원곡자들의 마불지 무대를 볼 때가 된 것 같다
147,649 次观看
사실상 도레미 막내는 승관이임 디노랑 버논이가 승관이를 너무 커여워하고 있쟌아...
198,020 次观看
Sensitive content
This media may contain sensitive content.
시발 멤버가 뭐할 때 부담스럽다, 라는 주제에 호시가 갑자기 걸어와서 민규가 옆에 있을 때... 가슴이 너무 부담스러워... 이럼
156,808 次观看
내가 숨쉬는 이유 내가 춤추는 이유 내가 노래하는 이유!!!!!!!!!!!!!!! 너희야!!!!!!!!!!!!!!!!!!! 하 진짜 존나 크게 웃음
109,848 次观看
호시 걍 기본적으로 날티는 타고나서 양아치 역할이랑 어울리긴 하는데 아방함도 (문 멋있게 열었는데 너무 세게 열어서 다시 닫히기, 닫힌 문 다시 열다가 가방끈 내려가기, 가방끈 올리다가 반대쪽 가방끈 내려가서 또 올리기, 칠판 지우려 했는데 안 지워지기) 같이 타고나는 바람에 망한 케이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