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needyutx • 1,635 subscribers
ʕ(ᗒ︿⩌.)ʔ
Shorts
Videos
0:39
Sensitive content
This media may contain sensitive content.

퓨즈들은 취미가 있나요? ㄴ 온앤오프 보기 ㄴ 유토 보기 그런 거 말구요~~>◇<·💦 그럴 수도 있어요! 그럴 순 있는데...💦
이미194,719 görüntüleme • 3 yıl önce

유토 5명 vs 5살 유토 🐹 5살 유토 어릴 때부터 유토를 키우면 유토의 큰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큰그림 ㅁㅊ네 나무가 아니라 숲을 보는 사람이 됨
이미11,026 görüntüleme • 4 ay önce

ㅈㅔ발... ㅠㅠ 유토 마이송 무대 중에 울엇따고........... 유토가 울었다고...... ㅠㅠ 같이 울컥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35,298 görüntüleme • 2 yıl önce
0:23
Sensitive content
This media may contain sensitive content.

🦍 내가 모를 줄 아나본데 내가 상탈하는 거보다 우리 유토가 살짝살짝 보이는 팔과 살짝살짝 보이는 승준이형의 배를 더 섹시하게 보는 거 같던데? 아닌가? 난 다 알아 .......죄송해요
이미15,515 görüntüleme • 1 yıl önce

🐿️ 맞아요 저만... 유짱 내가 아니구나 -ㅅ-.;; 유짱만 사이즈가 좀 작던데;; -ㅅ-. 뭐지;; -ㅅ-. 나 그런 요청 안 했는데 -ㅅ-. 저만 사이즈 작게 해달라고 안 했는데요 -ㅅ-.ㅋ
이미18,646 görüntüleme • 1 yıl önce

🐿️ 이티온. 🐹 ㅇㅇ 🐿️ 시부야에~♡ 🐹 ㅇㅇ 🐿️ 맛있는 빵집 있대~♡ 🐹 ㅇㅇ 🐿️ 근데 여기서 중요한 문제가 있어요 🐹 ㅇㅇ 🐿️ 빵집이 5시 6시면 닫는대요 🐹 ㅇㅇ 🐿️ 그때 우리가 스케줄 하고 있잖아요 🐹 안해 ㅡㅡ 🐿️ 아아아~ 끝까지. 우리가? 사실 아침에 🐹 그니까 안한다고 ㅡㅡ 🐿️ 가는 건 아니잖아요 🐹 어 아니지 🐿️ 그래서! 아침 8시에 일어나서! 🐹 안한다고 ㅡㅡ 🐿️ 시부야 가서 🐹 안한다고 🐿️ 빵을 🐹 안해 ㅡㅡ 🐿️ 사고 🐹 아니 🐿️ 커피도 사고 🐹 아니 🐿️ 좀 한 사진.. 이션맨 인스타 사진 찍다가~ 🐹 아니 ㅡㅡ. 창과 방패 도리도리 ㅋ ㅋ ㅋ ㅋㅋㅋ ㅋ
이미18,335 görüntüleme • 2 yıl önce

귀가한 효진이형을 맞아주는 유토라니🥹 유토가 만든 파스타 보고 먹을래! 하는 효진이가 넘넘 귀여워... 🐿️ 배고파요? 🦌 너무 배고파 🐿️ 배고파용 🦌 배고파염 맏막즈 귀여워🫶🏻
이미18,133 görüntüleme • 2 yıl önce
Daha fazla içerik y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