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혁 기현 목소리 따로 들으면 확실히 다른데 같이 들으면 가끔 진짜 한 사람 목소리로 들려서 신기 ..
63,264 Aufrufe
230709 #기현 여자들 오쏘몰 오마이 기현 😳😳
53,357 Aufrufe
댕햄 더블링 미스테리는 특히 가성 다루는 방식이나 마무리 밴딩에서 더더욱 극대화가 되는데 그 정점 중에 하나가 비가오는날엔 커버였다고 생각해 .. 심지어 이민혁은 비오날 마지막 가사를 매번 ‘잊혀가겠지’라고 틀리는데(원래는 ‘그쳐가겠지’) 둘 목소리가 워낙 잘 묻어서 위화감도 안 들어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