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o0ong2 • 1,270 subscribers
🐈⬛🖤 https://t.co/CJ1DP7X9IJ
Shorts
Videos

🐶 Zero To Hundred (웅이형 노비 Ver.) 🐶 이거 영상 봐봐 ㅋㅋㅋㅋㅋㅋ 🐶 우리 멤버들 다 그 영상봐서 따라했어 ㄴ아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385 görüntüleme • 26 gün önce

260315 막콘 소감 #김지웅 네 저도 뭔가 깨달았어요. 저도 되게 울음이 많은 남자구나 내가. 그래서 어제 자기 전에 말을 좀 써왔습니다. 어 일단 뭔가 제가 아는 이별은 되게 좀 뭐랄까, 너무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단어라고 알고 있는데 "왜 이런 이별을 내가 맞이해야 될까?"라고 어제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 이런 이별을 내가 왜 감당해야 될까?" 좀 되게 잔인하더라고요. 라는 생각을 하면서 잠도 안 왔어요 사실. 그래서 좀 써왔는데 뭔가 안 써오면 내가 이 감정이 지배돼서 말을 한마디도 못 할까 봐 써왔습니다. 우리 멤버들, 제로즈, 내 인생에 있어서 이렇게 내 소중한 누군가를 떠나보낸다는 게 그리고 내일 볼 수 없다는 게 얼마나 슬픈지 알기 때문에 오늘이 정말 되게 두려웠습니다. 계속 이 상황을 이해하려고 하면, 괜히 제 마음만 계속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정말 이해하지도 않고, 그냥 그랬구나. 그랬었지. 하면서 흘러가는 시간에 기댈 수밖에 없는 저인 것 같습니다. 정말 우리가 그랬잖아요. 저희는 정말 하나의 별로 반짝였지만, 이제는 서로 다른 하늘에 흩어진 작은 반짝임들이 되게 좀 아무것도 이해하고 싶지 않아도 정말 이거 하나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계속 바라보면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곁에서 여전히 반짝이고 있을 테니까 그리고 여전히 계속 같은 추억을 하고, 상상하고, 같은 시간을 마주하면서 살고 있을 거니까 또 우리 아홉 멤버들이 어디에서 반짝이고 있던, 제로즈 곁에서 떠나지 않는 별이 될 거라고 다짐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저.. 뭐랄까 사실 난빛나 시작할 때부터 저는 울고 있었어요. 되게 지금 너무 많이 울어서 눈물도 안 나와요. 진짜 시작부터 끝까지 울고 있었어요. 그래서 와.. 되게 잊을 수 없는 오늘일 것 같고, 사실 저 아직 믿기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헤어져야 된다는 게, 내일이면 다시 아홉 명끼리 마주하고 웃고 떠들고 할 것 같은데, 내일이면은.. 네.. 뭔가 되게 좀 그렇다.. 근데 어쩔 수 없죠. 어쨌든 각자 자리에서 되게 열심히 할 우리를 응원해 줄 거죠? 저희도 제로즈 끝까지 평생 지키고 사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324 görüntüleme • 3 ay önce
Daha fazla içerik yok.